벌써 17년째 곤달비를 재배하고 계시는 부모님께서는 올해도 어김없이 곤달비를 출하하기 시작했어요. 

남들보다 먼저 봄을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곤달비는 물로 씻어서 쌈으로 바로 드시는 거라서 무농약 인증은 필수 이겠지요? 그렇다고 무농약 곤달비라서 가격이 비싼것도 아니에요^^ 부모님께서는 재배가 까다로운 무농약 곤달비를 일반 곤달비 보다 오히려 값싸게 판매 하신답니다^^

 

 

올해도 저 달팽이 녀석들이 먼저 곤달비를 먹고 있네요 아놔...

 

올해 곤달비 가격이에요

 

 

 

 

 

곤달비 농장위치

 

경주시 산내면 내칠리 572번지

 

 

 

저희 곤달비 농장에서 주문하시는 분들은 열이면 열 모두 ㅋㅋㅋㅋㅋ

이렇게 포장안한것을 주문하시더라구요^^ 가격도 엄청 저렴할 뿐만 아니라 보존기간도 다른 곤달비에 비해서 엄청 길어서 그냥 냉장실에 보관하고 드셔도 다 드실때까지 싱싱하다고 하더라구요^^

 

해마다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고 올해도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아참 오늘 3.1일 6시 내고향에 산내 곤달비가 나올꺼에요^^

몇일전에 촬영해 갔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