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달비 출하가 시작되었어요.

해마다 봄을 알리는 곤달비.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왔어요.

 

벌써 20년째 곤달비를 재배하고 계신 부모님께서는 그 재배 방법이 다른 농가와는 달라서 곤달비 향과 보존기간이 엄청 길다는 사실은 구매해서 드셔보신 분들만 알고 있는 비밀이랍니다.^^

 

 

두분께서 인건비를 줄여서라도 저희 곤달비를 구매해서 드시는 분들께는 값 싸게 드리고자 하시네요^^ 그 덕분에 저희도 주말이면 곤달비 농장에서 ㅋㅋㅋㅋ 아마 주말에 오시면 농장에서 일하고 있는 아늘 며느리 손자를 보실 수 있을꺼에요.

 

 

올해 산내곤달비 첫 출하를 시작했어요^^

저희가 주말에 먼저 먹어봤는데 아~ 정말 맛있더라구요. 향긋한 곤달비 향과 그 맛이 다가오는 봄철 입맛을 그냥 확 살려주는 덕분에 또 과식하게 되었어요.

 

 

해마다 저희 곤달비를 주문해주신 분들께서는 어찌 아셨는지 벌써 주문이 많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빨리 주문하셔서 올해 첫 수확한 곤달비 드시면서 다가오는 봄을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곤달비 농장 직구매 방법

 

문의전화 : 010 2878 5196

전화 / 문자 / 카톡 다 되어요. 언제든 편하신 시간에 연락주시면 되어요

 

 

 

산내 곤달비 농장 위치

 

경주시 산내면 내칠리 793-2번지 (경주시 산내면 내칠리 572번지)

 

농장은 경주시 산내면에 위치하고 있으니 가까이 계신분이나 주변에 나들이 오셨던 분이라면 농장에 직접오셔서 구매하셔도 되고요, 멀리 계시다면 택배로도 배송해 드리니 얼릉 주문해 주세요^^

 

 

 

해마다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고 또 올해도 많은 사랑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