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완전 대박이네요. 예전에 버그 보상으로 받았던 선수선택권 카드 아껴두고 안쓰고 있다가 있는지도 잊어버렸는데 오랜만에 접속해서 봤더니만 아직도 보상카드가 있네요.


그래서 그냥 질러버렸습니다. 첼시에 새로 영입된 스트라이커 알바로 모라타! 


근데 이렇게 레벨 높은것도 선수카드선택권으로 뽑을 수가 있었군요. 이렇게 되면 현질해 버리면 기존에 플레이해왔던 사람들하고 너무 수준차이가 나 버리는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암튼 보상카드 사용한 결과 위에처럼 짜잔! 풀업된 알바로 모라타를 뽑았습니다.

그래서 드디어 클럽 전력이 100을 넘어가게 되었다는 ㅎㅎ 알바로 모라타 빼고는 그냥 레벨이 낮은 평범한 카드 밖에 없습니다. 



한동안 접속안했더니만 뭔가 좀 바뀐것 같은데,,, 저 주전레벨이 원래 115까지 였던가요? 지금 프로1부인데 주전레벨한도가 많이 높아진것 같네요.


다음에 또 선수카드 선택권 선물로 주면 좋겠네요.

이상 최근에 접속해본 풋볼데이 근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