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를 핸드폰에 설치해 놓으면 돈이 된다는 소리를 듣고 아들녀석 까까나 사줄까 싶어서 올 초에 설치했어요. 지금 약 6개월이 지난 시점에 그동안 누적된 포인트를 공개합니다.


짜잔! 네 6개월동안 귀찮은 걸 마다하고 열심히 '옆으로가' '옆으로가' 했는 결과 4,090원 쌓였네요.

그냥 오늘 포인트로 아들에게 까까 사주고 지워야겠어요.



4,090원 중에서 정작 옆으로 밀어서 포인트 쌓인건 1500원 정도네요. 나머지는 친구초대 이벤트 ㅋㅋ

6개월동안 귀찮음을 감수하고 열심히 밀어본 결과 개인적으로 드는생각는 캐시슬라이드는 본인이 매번 광고보고 클릭하고 이러지 않는 다음에는 그냥 '옆으로가' 만 해서는 돈이 안되는것 같네요. 귀찮을 따름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