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수익내기 힘들지요? 저도 마찬가지네요.  여기저기서 많은 이야기들을 듣고 따라하고 하는데, 막상 수익으로 전환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는듯 하네요. 자 각설하고, CPC 광고의 대표주자 두 회사를 소개할려구해요. 두 회사 모두 제가 여기 티스토리에 광고 넣은 회사랍니다. 


맨 상위에 있는게 바로 구글애드센스, 우측 사이드바 하단에 위치한건 스폰서애드. 요즘들어서 구글애드센스 승인받기 좀 힘들어졌다고 하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그래서 구글애드센스 승인받기까지 기다리는 동안 스폰서애드(아이라이크스폰서애드)를 먼저 가입하고 광고를 넣으면 될것 같네요.


구글애드센스와 아이라이크스폰서애드 둘다 CPC광고랍니다. CPC광고란, 광고 배너를 클릭하면 클릭당 단가를 매겨서 수익을 발생시키는것 다 알고 계시죠? 


구글애드센스는 아마 다 아실꺼니까 넘어가고 아이라이크스폰서애드 홈페이지 화면은 아래처럼 생겼어요..


검색창에 아이라이크스폰서애드 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온답니다.




광고 넣는 방법은 구글애드센스와 동일하니까 티스토리에 광고 삽입하기는 어렵지 않을꺼에요.^^

혹시나 잘 모르시겠으면, 덧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