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와 2호를 키우면서 태아보험 + 어린이 보험을 하나씩 들어주었는데요. 요즘들어 보험룔 내는것보다 돌려받는 일이 더 많아지고 있어요. 이말은 즉... 아이가 잔병 치레를 많이 한다는 반증이 되겠죠 ㅠㅠ


폐렴이니 독감이니 걸리면 1주일 입원.. 병원비가 100만원 가까이 나온다는 ㅋㅋㅋ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는 이럴때 쓰는듯 해요. 청구서 받아보면 허거걱 해요. 태아보험를 들면서 어린이 보험도 연계해서 들게되면 나중에 아이 키우면서 병원비나 치료비는 많이 절감되니 아이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는 꼭 하나는 필요한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을 통해서 제휴 마케팅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도 할겸 직접 겪어본 태아보험+ 아이보험들때 팁을 남겨 보아요.


저희는 얼마전 1호 입원




1주일 입원하고 1호 형아 퇴원!! 그리고 얼마 안되서 2호님 옮음 ㅠㅠ

2호 또 입원 ㅠ



2호도 1주일 입원하고 퇴원.



아흑... 정말

두녀석을 키우다 보니 병원은 정말 자주 들락 날락하는것 같아요.


일단 태아보험 들때는 카페나 블로그 혹은 보험사 상담 전화를 통해서 여러 설계사 분들과 이야기를 나눠보는걸 적극 추천드려요. 인맥을 통해서 혹은 가까운 사람에게 보험을 들게되면 그분 실적을 올려드리는 부분에서는 정말 좋은데 나중에 보험금을 탈려고 신청할때 잘못하면 얼굴 붉히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더라구요.  





저희는 1호와 2호 둘다 현대해상에 태아보험+어린이보험을 연계해서 들었는데 (지인이라서.. ) 그래서 보험들때 이것 저것 많이 따지고 바꾸고 막 이래야 했는데 선택의 폭이 많지 않았네요. 그나마 1호는 꽤 괜찮게 들었는데 2호는 지금 돌이켜 보면 몇가지 부분에서는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는듯해요. 지인이다 보니 자꾸 물어보기도 미안하고 이거 저것 빼고 넣고 하기도 민망하고 그래서 그냥 설계해 주는 조건에서 몇가지만 수정해서 들었는데 약간 후회 되네요. 모자란 부분을 보충해서 더 들어야 하나 고민중이에요. 그래서 보험들때 팁은 가까운 지인분들께 "나 보험 들려고 해요 추천해 주세요" 이럼 안될듯해요. 무조건 국내 메이져 보험사를 시작으로 좀 가격이 싼 보험사들도 이 많이 있으니 꼭꼭꼭 여러군데 전화해서 보험 설계해서 받아보시고 비교해 보고 보험 들기를 추천드려요. 여기 저기 상담 다 받아보시고 마지막에 가까운 지인분께 요런 설계조건으로 가입하고 싶다고 말하는것도 하나의 팁이 될것 같아요.




현대해상 상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