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 새벽 3시 45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라고 해서 어색하지 않을 경기가 예정되어 있네요.

바로 레알마드리드랑 바이에른 뮌헨 8강에서 맞붙게 되었네요.

두팀모두 좋아하는데, 너무 이른 시기에 경기를 하게되서 좀 아쉽기는 하네요.


그런데 과연 내일 새벽에 일어나서 경기를 볼 수 있을지 ㅠㅠ


예전같았으면 새벽에 일어나서 보고도 출근하고 일하는데 지장이 없었지만, 요즘은 4시쯤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하면 그날은 그야말로 좀비가 되기 직전의 상태가 되더라구요.


그래도 낼 새벽 경기가 워낙에 빅 매치다 보니까 한번 도전은 해봐야겠네요 ㅋㅋㅋ


누가 이겼는지 아침에 네이버 뉴스로 보는 사태가 안생기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