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그냥 재미로 깔아봤던 클래시 오브 클랜


인기가 식어갈때쯤 들어와서 


쪼렙이라서 맨날 털리고 그러면서 모아놨던 돈이랑 빨간 물약같이 생긴거 다 날리고


그러기를 수십차례 반복 반복


이걸 왜 할까 하다가도 심심할때 들어가서 업그레이드 하고 ㅋㅋㅋㅋ


그러다 보니까 벌써 여기까지 왔네요.


짜잔 제 마을 입니다.



길드원의 마을 배치가 참 좋아보여서 배꼈는데, 왠걸 전 아직 마을회관 레벨이 낮아서 완젼 복사해 오지를 못했어요. 그랬더니 결과는 맨날 털립 개털림 ㅋㅋㅋ




유닛 업그래이드는 요정도 까지 되었어요. 용가리나 저 로보트 레벨업을 해 줘야하는데 그러지를 못해서 전투력이 형편 없어요 ㅋㅋ



공격갈때는 용가리만 데리고 갈때도 있고 PEKK인가 PEAK인가 뭐 하여튼 로봇이름 까먹었어요. 로보트랑 마법사 데리고 갈때도 있어요. 뭐 대부분 100%는 고사하고 그냥 들어갔던 물약만 털어와도 다행인 경우가 많아요.



이제 마을을 좀 재정비 하고나서, 회관을 9로 업그래이드 해야겠어요. 그런데 좀 너무한거 아닌가요. 뭐 하나 업그래이드 할려니 일주일을 기다려야 하다니 ㅠㅠ


그래서 공짜로 게임 하는거라 생각하면 개발자 한테 미안한 감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수많은 유혹을 뿌리치고 모으고 모은 보석이 1700개를 넘어가고 있네요. 저거 2000개 되면 대장간 하나 더 구매해서 5인 체제로 돌려야겠네요^^


이상 아재가 돈한푼 들이지 않고 지난 몇개월 동안 틈틈히 즐겨온 클래시 오브 클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