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만들어봤어요.


개발기간 : 4일

개발툴 :  Unity 5.5, Tiledmap(맵 제작), Audacity(오디오 편집)

게임방식 : 화면터치

게임방법 : 탱크를 누르고 각도와 파워를 조절하고 난뒤 손을떼면 총알 발사~ 슝~ 삐유유유융

게임 승리조건 : 모든 적을 제거

게임 패패조건 :


    총알이 모두 떨어지면 끝

    주어진 시간이 모두 지나면 끝

    마지막으로 얘들을 잘못해서 맞추면 끝




게임에 사용한 이미지들은 모두 http://opengameart.org/ 에서 CC0 라이센스로 배포된 것들만 사용했어요.



게임방법은 최대한 간단하게, 탱크를 누르면 화살표가 나오는데 요걸 조정해서 파워랑 각도 맞추고 슛~!

예전에 포트리스랑 좀 비슷해요.





지도는 일단 30개만 먼저 만들어서 배포했어요.


앞으로 시간날때마다 틈틈히 만들어서 올리도록 할께요.



자 이제 실전!!


탱크를 누르고 각도조절하고 파워조절하고


쏘세요



동전을 많이 모으면 총알 서포트가 있으니 화면 하단 연두색 버튼.


총알이 모자라면 저 AIR Support 버튼을 누르면 하늘에서 총알이랑 시간이 떨어진답니다.



저 날라다니는 벌레들도 나오고 박스도 나오고 




제가 직접 한번 해 봤어요


저보다는 잘 한다구요? ㅋㅋㅋㅋ 

한번 플레이 해 보시겠어요?

탱크 2D 게임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 받으시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