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 Bros.


추억의 오락실게임이죠 ㅋㅋ

다들 아시죠? 


뚜루루루루룬~ 티티티티티티티티~


서부의 총잡이를 연상시키는 게임인데용 아마도 90년대 오락실 좀 다녀보셨다고 하는 분들은 다 한번쯤은 본적이 있을듯? 아니면 다 해보셨거나 




전 개인적으로 요런게임 좋아해서요


뭐 오락실에서 원코인 엔딩? 은 절대 못봤던 게임이네요.


곰손이라서 ㅋㅋㅋ


요즘 오락실게임 한번씩 해보는데 이거 재미 있네요. 



모두가 알고 있지만 숨겨진 팁을 공개 할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통조림통 연속으로 맞추면 돈나오고 폭탄도 나오고 엄청난 돈이 막 쏟아진다는 사실.

저거 연속으로 맞출려고 하다가 케릭터는 총 맞아서 죽고  ㅋㅋㅋ


에라이 오늘도 저 통조림통의 유혹에서 못 벗어나서 여러번 죽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