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 게임 : 소닉윙즈2 / 에어로 파이터2


에뮬레이터로 한번 해 봤어요.

예전에 오락실에서 한번씩 했었는데, 요즘 다시 해보니까 재미 있네요^^

이제는 아재가 되서 그런지 미사일이 날라오는데 반응속도가 영 시원찮네요 ㅋㅋㅋ


결국 원코인으로 스테이지 4 가서는 게임오버 ㅋㅋㅋ


아놔.. 연습 좀 해야되겠네요.


게임하는거 재미로 녹화해 봤어요 ㅎㅎㅎㅎ




ㅋㅋㅋㅋ 

완젼 ㅋㅋㅋㅋ 부끄럽네요.


조금더 연습해서 다시 녹화해 봐야겟어요.

아참 게임오버되면 마지막에는 항상 이니셜 남기곤 했었는데 ㅋㅋ 추억을 떠올리면서 오늘 한번 해 봤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