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챔피언쉽으로 승격했어요.


사실 운이 좋았지용. 지난주 6위로 리그 마감했는데 우찌 우찌 승격 플레이오프에서 이겨가꼬 챔피언쉽으로 승격했어요. 오늘 아침에 확인해봤는데 역시나 완젼 탈탈 털리고 있네요 ㅋㅋㅋㅋ



아재의 게임친구는 단 두명

챔피언쉽 성적은 현재까지 2승 1무 10패 ㅠㅠ



이번주는 리그 꼴지로 마감하겠네요. 역시 챔피언쉽은 있을자리가 아닌가봐요. 그냥 프로1부로 내려가서 돈이나 벌렸으면 좋겠는데 왜 갑자기 승격해서 승점 제조기가 되어버렸네요 ㅎㅎ



막강 스쿼드입니다. 저거다 오류보상이벤트로 하나씩 뽑은것들 특히 골카는 거의 전부 ㅎㅎㅎㅎㅎ 나머지는 걍 랜덤 돌리다가 우째우째 뽑혔네요. 지난주 한번 접속해보고 오늘또접속한번해보고 ㅎㅎ



현재 순위는 10위 ㅎㅎㅎ 그래도 꼴지는 아니네요.


라이브팩 카드 20개 있는데, 이거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버그라고 했다가 ㅠㅠ

창피만당하고 ㅎㅎ 주말에 시간나면 한번 접속해서 뽑아봐야겠네요.



이상 무과금 첼시 18덱 완성해서 챔피언쉽에 진출한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