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데이 첼시 무과금 유저입니다. 계정만든지는 1년이 넘은것 같구요. 매달 한두번씩은 꼭꼭 들려서 시스템 에러 보상 아이템이나 잘 챙기면서 뽑기해서 첼시 18덱을 만들었습니다. 여기 현질해서 1등하면 뭐 하겠나 싶어서 그냥 재미 삼아 한번씩 들어와서 무과금으로 팀 만드는 낙으로 오늘도 접속해 봤습니다. 


오랜만에 접속했더니 딸기맛 껌 10개를 받았습니다. 



어랏?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왜 확인안한 경기가 12경기 밖에 없지? 잠시 생각해봤는데 지난 월요일날 한번 접속했었네요. 아.. 가물가물하는 기억력이..






관리안해줬더니만 바로 프로2부로 떨어져서 헤메고 있는중입니다. 첼시 무과금으로 하다 보니까 골카가 7개 밖에 없네요. 클럽에이스 2장 이렇게 총 9장 정도가 괜찮은것 같고 나머지는 그냥 실버카드입니다.



좀 있으면 윌리안도 레전드가 되어서 녹색불이 쫙 켜지겠네요. 녹색불 다 켜지는 이게 뭔 소용있을까요? 그냥 괜찮은 카드나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건 그렇고 이번 이적시장에서 첼시가 너무 조용한것 같네요. 대형 선수 영입하면 그때 사용할려고 선수 선택카드도 안쓰고 남겨 놓고 있는데 말이죠.



현재 프로2부에서 순위는 3위. 요번주말까지 또 접속안할께 뻔하겠지만, 다음주에는 프로1부로 올라가있을지 아니면 또 2부에서 허덕이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게임창 닫기전에 선수들 피로회복제나 먹여줄려고 했더니만 경기시작 6분전이라고 안된다고 하네요. 6분뒤에 다시 안 들어올걸 뻔히 알기에 오늘은 여기서 그만.


이상 무과금 첼시 18덱을 완성시킨 FC심술이의 풋볼데이 첼시 근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