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 성능비 짱 미니지 짝퉁 K시리즈 구매입니다. 얼마전 아들에게 선물로 줄려고 K시리즈 중에서 K999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미니지와 비슷하게 생겼는데 가격은 정말 비교가 되지 않을만큼 저렴합니다. Mini-z는 성능이 좋은만큼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요, 아이들 장난감으로 사주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미니지 짝퉁인 K 시리즈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먼저 타오바오에서 직구매 했습니다. 물론 배대지를 이용했습니다. 1주일간의 기다림끝에 택배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아래처럼 박스가 3개인 이유는 회사 동료들과 함께 구매해서 그렇답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박스를 뜯어서 구성품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일단 자동차 외형의 퀄리티는 딱 저렴한 가격만큼입니다. 




리모콘에 들어갈 밧데리고 기본 구성으로 들어있네요. 또한 차량 수리용 공구들과 함께 붓? 도 같이 들어있네요. 붓은 왜 넣어놨지? 그리고 기어 같이 생긴 톱니바퀴도 여분으로 들어있었어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컨트롤러에 밧데리를 넣고 차량을 굴러보았는데 이건뭐.. 차의 뒷바퀴 중에서 하나가 돌아가지 않네요. 흐미... 왜 안돌아가는지 찾아보니 플라스틱이 부서져 있었네요. 중국에서 직구매 한거라서 다시 보내고 또 받고 하기에는 너무 번거롭고 또 해줄지도 몰라서 일단 아쉬운데로 직접 수리해 보았습니다.



구동축에서 동력을 바퀴로 전달해주는 이음새 부분을 5초 본드(순간접착제)로 붙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움직여 보니 이제 잘 움직이네요. 3대를 구매했는데 제것만 이런 문제가 있었네요. 간혼 불량이 있을수도 있겠지 하고 넘어갔습니다. 절대 중국으로 다시 보내고 다시 받기 귀찮아서 그런건 아니...



구매하실때 중국 직구매 하시면 가격은 조금 저렴할 수도 있지만 이런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아주 아주 귀찮아 질 수도 있으니 그냥 몇천원 더 주고 국내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검색해 보니 국내 쇼핑몰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니 미니지 짝퉁 K 시리즈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검색해 보세요. 편의를 위해서 K 시리즈 링크를 첨부합니다. 


#1 비싼 가격만큼 값어치를 하는 미니지 (바로가기)

KYOSHO 미니지 KY32244MG-B MR03S2 r/s McLaren 12C GT3 Synergy Green 전동RC카 조종기 포함 배터리모터 미포함, 혼합 색상



#2 값싼 가격에 성능비가 좋은 K 시리즈 (바로가기)


detail image


이상 실제로 K999 모델을 중국에서 직구매해본 후기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