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데이 첼시 근황


아직도 잊어버리지 않고 접속해보고 있는 풋볼데이


한 2-3주에 한번씩 접속하게되면 보통은 선물함에 뭐라도 들어있었지요. 대부분은 무슨 기념 또는 오류 보상 선물들이지만요. 그래도 돈써서 아이템사고 선수사고 이런 유저가 아니라면 이 선물들만 받아도 원하는 선수들은 다 뽑을 수 있을만큼 재미가 솔솔하답니다.



이번에도 기대에 걸맞는 선물들이 많이 들어와 있었는데요.

이번이 풋볼데이가 런칭한지 4주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선물들이 왕창 들어왔는데 받은 선물들입니다.



이렇게나 많이 들어왔네요. 그중에서 가장 반가운건 선수카드 선택권 ㅋㅋㅋ

예전에 선수카드 선택권으로 11풀업된 알바로 모라타 뽑았다가 피봤던 경험이 떠오르네요.


그래서 스트라이커에 로익레미가 들어있는 이 참담한 심정은 ㅠㅠ



이번에는 속지 않으리라 다짐하고 바로 알바로 모라타 레드카드를 뽑았어요.



나이스!!



그냥 그렇다구요.

그나저나 GP랑 골든볼은 자꾸만 쌓여가는데 저거 언제쯤 질러볼까 잠시 고민했습니다. ㅋㅋ 나중에 한가할때 한번 질러보고 결과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이상 가끔씩 접속해서 선물함 확인하는 재미로 하고 있는 풋볼데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