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 포인트를 빨리 채워서 서브 팀컬러를 적용해 보고 싶은 FC 심술이. 그래서 오늘도 기본 선수 팩 1000원짜리 자동뽑기를 했습니다. 그 결과는, 두둥.. 지금 첼시 스쿼드 1군 2군을 제외한 나머지 한 70명 정도를 뽑았는데 몇명이나 적용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짜잔, 전체 앨범 자동채우기 결과 51명이 앨범에 채울 수 있게 되었네요. 오오 좋은데?

다시 오늘 또 한번 더 해야겠네요.








하나의 서브팀컬러 적용하는데 85TP가 필요하던데, 지금 가진건 8TP...

언제쯤 서브팀컬러를 적용할 수 있을지 적용할 수나 있을려나? ㅋㅋ


다음에 또 시간나면 들려서 열심히 뽑기 해야겠어요.

이상 FC 심술이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