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데이 또 무슨 오류가 있었나봐요. 아니면 어떤 이벤트가 있었거나. 이번에 접속해 보니까 선수카드 선택권이 들어와 있네요. 기다리던 선물이었는데 드디어 들어왔네요. 


바로 '페드로 로드리게스'를 질러버릴까 하다가 잠시 대기 왜냐하면 6-8월사이에 이적시장에서 첼시가 어떤거물을 물어올지 몰라서 일단 3달만 기다려 보기로 하고 현재 스쿼드를 잠시 살펴봤어요. 그나 저나 저 선수라이브팩 선물 받은거 빨리 써야되는데 주말마다 어디 다니고 시간이 잘 안나서 잊어버리네요. 이번주에는 꼭 사용해야겠네요.



현재 보유중인 첼시 스쿼드이에요. 

몇주동안 접속을 안했더니만 바로 강등당해서 이렇게 풀 스쿼드 넣지도 못하고 후보 몇명 넣어서 돌리는 상황이에요. 다음시즌부터 존테리도 첼시를 떠난다고 하던데, 아쉽네요. 점점 예전의 첼시 레전드들이 하나둘 빠져나가는 상황이라 아쉬워요. 

이번에 접속한 김에 뽑기나 한번 해 볼까해서 돌려봤어요.



선수 프리미엄 팩 100개 뽑기 그 결과는 


- 골드카드 


루이스 수아레스

아르투도 비달

미랄렘 파라치

마누엘 로이어


- 첼시 스쿼드 


0명 ㅠㅠ


아.. 첼시선수는 하나도 안나왔네요. 뭐 어쩔 수 없지요 다음기회를 노려봐야겠어요. 오늘 뽑은 골카 4장은 그냥 골든볼로 교환 해야겠네요.



8월에 새로운 EPL이 시작되면 그때 이번에 선물 받은 선수카드 선택권을 사용하기로 하고 오늘 풋볼데이는 여기서 이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