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도둑놈 쉽게 찾는 방법


요즘 이미지 도용문제가 심하지요? 본인이 CC0 또는 공개 라이센스로 배포해놓았다면 별 문제가 아닌데, 이미지 불펌을 해놨는데도 불구하고 양심없게 그냥 가져다 쓰는 사람이 간혹 있지요?


이럴때 누가 내가 올린 사진 그대로 가져다 쓰는지 한번에 검색해 보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 할려구요



대부분 아시겠지만, 혹시나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ㅎㅎㅎ


방법은 바로



구글 이미지 검색



어떻게 검색하냐구요? 알기 쉽게 동영상으로 녹화 했어요.



누가 누가 내사진 가져다 쓰나 한번 심심할때 재미로 한번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