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을 찾아서



예전에 만들어본 미로찾기 게임에서 모티브를 얻어서? (코드를 재활용해서) ㅋㅋ

다시 만들어 봤어요..



스토리는 그냥 피라미드를 탐험해서 보물을 찾고 몬스터를 물리치고

세계 제일의 갑부가 되는 그런 내용입니다.




지도는 계속 만들고 있는중인데 반응을보고 더 만들지 말지를 결정할까 싶어요.

귀찮네요 많이 만들기 ㅎㅎ 일단은 제법 만들어 놓았으니 끝판 깨는 사람이 생기면 또 만들어서 업데이트 할께요



자 게임상에서는 특정한 벽돌는 깰 수 있구요. 길이 막히면 깨면서 지나가면 되지롱



몬스터와의 전투는 그냥 가위바위보 ㅋㅋㅋㅋ

자신의 운을 시험해 보세요



불구덩이에 빠지거나 가시에 찔리면 그냥 게임오버. 대충하다가는 그냥 게임오버입니다.



자 이렇게 모은 돈은 계속 누적되니 어느정도 돈을 모았으면 자신의 세계랭킹을 확인해 보세요



이상 1인개발 허접 인디게임 보물을 찾아서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yen.escapepyram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