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잃어 버렸따! (핸드폰 찾는 방법)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핸드폰을 잃어버렸을때 내 핸드폰이 어디쯤 있는지 대략적으로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것 알고 있으신가요? 연동하는 방법은 간단하니까 시간날때 해 놓으시면 급할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첫째, 구글에 로그인합니다.






둘째, 휴대전화 찾기 기능을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연동할 핸드폰을 설정해주면 끝! 휴대전화 연동하는 방법은 쉬우니 '시작하기'를 따라하면 금방되어요. 자 연동이 완료되었다면 잘 작동되는지 확인해 






셋째, 현재 내 핸드폰의 위치 검색을 해 보니까 지도에 현재 핸드폰의 위치가 거의 정확하게 나오네요. 헉...


물론 핸드폰의 위치검색뿐만 아니라 핸드폰에서 소리를 울리는 방법도 있고, 핸드폰을 잠궈버리는 방법도 있고, 마지막으로 모든 컨텐츠를 삭제 할 수 도 있는 강력한 기능들을 제공해 주네요.





혹시나 핸드폰을 분실하거나 집에 어딘가에서 잃어버렸는데 누군가 전화해줄 사람이 없다면 핸드폰 소리 울리기 기능을 활용해서 핸드폰을 찾을 수도 있으니 시간날때 한번쯤 구글이랑 연동해 놓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잠깐!!

이 기능의 단점은, 남자친구, 여자친구 또는 남편, 아내가 내 구글 계정을 알고 있다면? 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어디 있는지 구라치다가 걸리는건 한순간입니다.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