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밍을 주제로 게임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생각하고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총 개발기간은 1주일 가량 소요됐구요. 아무래도 혼자서 개발하다가 보니 게임을 만들어놓고 보니 초기에 생각했던것 처럼 재미가 없어서 다시 갈아엎고 만들고 또 지우고 다시 만들기를 몇번이나 반복했네요.
늘 부족한게 아이디어인것 같아요. 팀을 꾸려서 개발을 하면 다양한 생각들과 번뜩이는 아이디어들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을텐데 1인개발일 경우에는 생각이 크게 벗어나지 못하는것 같아서 늘 아쉬워요.
그래도 일단 시작한것 끝을 봐야되지 않겠어요. 1주일가량 씨름하다가 결국은 이쯤에서 배포하기로 결정하고 오늘 구글 플레이에 올렸어요.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appyryu.slashofmonster
이렇게 직접링크타고 가지 않는다음에는 초기에는 검색해도 순위에 잘 나오지 않더라구요.
게임방법은 괴물이 마을로 달려? 옵니다. 그럼 저기 녹색박스에 괴물이 도달하면 화면 아무데나 클릭
그럼 괴물이 이렇게 죽어요. 점수도 얻구요.
그런데 타이밍을 못 맞췄다면? 바로 게임오바 ㅋㅋㅋㅋㅋ
게임하는 도중에 검의 반경을 키워주는 아이템도 등장하고 때로는 괴물의 이동속도를 늦춰주는 아이템도 등장하니까 한번 재미삼아 해 보세요.
이렇게 점수를 많이 획득해서 뭐 하냐구요? 그냥 세계랭킹에서 나의 순위가 얼마나 되나 보면서 만족하시라고 만들어 놓았어요. 게임방법을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동영상으로 보면 10초만에 이해되겠지요.
몬스터 슬래시 (괴물이 쳐들어왔다)는 아래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appyryu.slashofmonster
혹시나 버그를 발견하셨다면?
혹시나 이 허접한 게임을 좀 세련되게 바꿀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혹시나 나도 게임을 만들어 보고 싶으시다면?
혹시나 아이디어는 있는데 코딩의 코자도 모르신다면?
혹시나 함께 일해보고 싶으신 분이 있으시다면?
제 메일 주소는 Jiseob.RYU@gmail.com 입니다.
쓸데없는 이야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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