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광산 치매예방센터 업데이트 소식



v 1.07 버전에 치매예방센터 미니게임이 추가되었어요.


#1 치매예방센터가 먼가요?


치매예방센터는 거창한건 아니고 미니게임인데, 일련의 비밀번호를 순서대로 외우면 상금을 탈 수 있는 미니게임이에요. 먼저 치매예방센터는 광물마을에서 찾을 수 있어요.



광물마을의 위쪽으로 올라가면 치매방지 센터가 있네요. (앗 치매예방센터가 아니네 ㅋㅋ)




#2 치매방지센터에서 뭘 한다고요?


일단 치매방지센터에 참가하실려면 참가비가 무려 $5,000 달라나 필요해요. 게임방식은 말 그대로 누가 비밀번호를 누르는데 그걸 순서대로 잘 기억하고 있다가 똑같이 누르면 상금을 받는 형식이에요. 뜬금없죠? ㅎㅎ 이게 바로 내맘대로 구현해 보고 싶은거 그냥 막 구현하는 인디게임의 장점이겠지요.




처음에는 쉽다고 우습게 보면 몇단계넘어가면 바로 헷갈리실껄요? ㅎㅎ

전 일단 7-8자리는 된답니다. (처음에는 5-6자리도 잘 안된건 비밀) 이게 개발하면서 자꾸하다가 보니까 어느순간 몇자리 정도는 쉽게 외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치매방지라고 이름을 즉흥적으로 같다 붙였어요.




정답이면 누적상금이 올라가고



틀리면 땡인거죠. 지금까지 쌓인 상금을 받는걸로 만족해야지요.

단계가 올라갈 수록 돈 많이 받을 수 있게 구현한다고 생각해 놓고서는 까먹고 그냥 올렸네요. 다음버전 v 1.08올릴때까지 요걸로 돈 많이 버세요. 저 $1,000 올라가는거 수정할꺼에요.



이번판에는 $6,000 달라를 벌었네요. 뭐 참가비 빼면 진짜 수익은 $1,000 이지만..



시간날때 심심풀이로 해 보세요, 어느순간 짧은 숫자배열은 그냥 암기 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발견하게 될꺼에요.(뭐 아님말고 ㅠㅠ)







#3 아 설명해도 못알아듣겠다구요? 동영상을 함 보세요. 한방에 이해가 될꺼에요







#4 도시광산 다운 받고 싶어요.


도시광산은 걍 무료입니다.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셔서 "도시광산" 검색하시고 추리한 아래와 같은 아이콘을 찾으시면 됩니다. 아니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구글플레이의 도시광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도시광산 다운 받으러 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appyryu.citymi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