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는 열공중


(영어단어편)


영어단어공부를 하면서 게임도 할 수 있을까? 지금까지 허접한 게임들을 몇개 만들어 보면서 시행착오도 겪었어요. 실제로 만들어놓고 보면 저도 잘 안하게 됬었다는 ㅋㅋㅋㅋ 그래도 이런저런 시도를 해본 끝에 또다시 만들어봤어요. 

이름하여 용사는 열공중.. 


일단 여러개의 언어를 지원할 수 있도록 만들었구요. 

게임도 할 수 있고 단어 공부도 할 수 있도록 기능들을 구현해보았어요




앱은 크게 두가지 기능을 구현해보았어요.

하나는 학습 두나는 ㅋㅋㅋㅋ 게임


학습하면서 돈도 벌고 게임하면서 케릭터도 키우고 이런 컨셉인데... 생각보다는 재미 있는듯 (저만 그럴수도 있어요) ㅠㅠ




역시 공부라고 하면 거부반응이 올 수도 있는데

그냥 게임하면서 자연스럽게 단어도 외울 수 있도록 만들어보았어요




아래는 실제 게임실행영상입니다.




용사는 열공중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yen.crush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