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개발자 등록한다고 아마존에 처음 접속해본 1인입니다 ㅋㅋㅋ

아마존에 앱 개발한거 올리고 나서 아마존 쇼핑한다고 잠시 들어가봤는데 지금 킨들파이어 HD8 이게 54.99달러에 판매하고 있네요. 구매할려고 보니까 54.99달러는 뭐 아마존 프라임 고객들한테만 해당된다는 ㅠㅠ



그래도 뭐 앗싸! 하나 사야겠다고 마음먹고 주문해 봤더니만 ㅠㅠ


띠로리!!

한국으로는 배송이 안된다네요.


아아 아쉽네요. 그런데 왜 한국으로는 배송이 안될까? 구글링해서 찾아본 결과 킨들파이어는 미국내 3G , 와이파이 에서만 동작한다고 그러는데 정말일까요?


아쓰.. 잘 모르니 완전 그림의 떡이네요. 간단하게 책읽고 유튜브로 동영상보는 용도로 사용할려고 했었는데 아쉽네요. 혹시 국내에서도 킨들파이어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하고 있으신분이 있다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뎃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