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님께 개발의뢰한다고 지난번에 왔던 메일에 답장을 보냈습니다. 

주요내용은 개발의뢰한다고 하면서 첨부된 파일에는 악성바이러스가 심겨져있는 피싱메일이었는데요, 알면서도 왜 개발의뢰서를 보내달라고 했냐면 저기서 보내주는 파일을 안랩연구소에 신고하기 위해서였죠.



2017/08/15 - [Korean/문제해결방법] - 바이러스 냄새가 술술 풍기는 이메일 또 받음 (개발의뢰메일 악성코드)




개발팀에 일이생겨서 수주받은 개발이 지체되었다는데, 벌써 2주가 지난시점에 답장을 보낸다는것 자체가 ㅋㅋㅋ 암튼 그 2주사이에 누군가가 신고를 많이 했나보네요, 구글에서 이미 이 메일이 자체 필터링을 통해서 개인정보를 도용하는데 이용되었다고 나오네요.



저 알람의뢰서 열어보나 마나겠지요? ㅎㅎ

저건 바로 안랩연구소로 토스해 주고 메일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