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데이를 열정적으로 하지는 않고 정말 가끔 생각나면 들려서 하는 1인입니다.

대충대충 생각나면 들어와서 이벤트 보상 아이템이나 챙기면서 요즘 드는 생각은, 아~ 나도 빨리 서브팀컬러 한번 넣어보고 싶다.. 너무 무리한 생각인가요? 무리겠지요. 지난주 몇주간 접속안한 덕분에 탈탈탈 털려서 프로2부 임시리그까지 강등당해서 다음주에는 다시 프로1부로 올라갈 예정인 FC 심술이입니다.








서브 팀컬러를 넣을려먼 TP 포인트가 있어야된다고 하길래 나는 얼마나 있나 싶어서 들어가봤는데, 8TP나 있네요.앗싸 하면서 뭐라도 넣을 수 있지 않을까해서 서브 팀컬러 설정하는 페이지도 들어가 봤는데





뭐 하나 넣을려면 85TP가 필요하네요. 아놔, 언제 85TP를 모을 수 있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우째모으지?





앨범을 빨리 채우면 되겠다 싶어서, 1000원하는 기본 선수팩을 막 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전체 앨범 자동 채우기' 를 누르고 또 사서 채우고 그러기를 몇번하고 다시 봤는데, 이건 뭐 밑 빠진 독이 물 붓는거랑 같네요. 


아.. 한번에 모으기 어렵겠다. (포기도 빨라요 ㅋㅋ) 시간을 두고 천천히 해야겠네요.





이상 서브팀컬러를 세팅하기를 꿈꾸는 FC 심술이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