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킹덤 러쉬 프런티어 (윈도우 버전)


디펜스게임을 소개할께요.

물론 제가 만든건 아니고요 ㅠㅠ





게임시작화면입니다.




전 이미 다 플레이 해 봤답니다 ㅎㅎㅎㅎ


성에서 출발해서 괴물이 사는 저 붉은 성까지 쳐들어가는게 목적 인듯



플레이는 일반/중급/고급 3가지 난이도로 나누어져 있구요


먼저 일반 모드로 다 클리어 하시길 ㅎㅎ



플레이 화면입니다.


저기 용이 나오는데 저거는 저의 끝탄까지 가야 열린다는 사실 ㅎㅎ



용병들을 선택해서 레벨업도 할 수 있어요



게임 속에서 별을 획득해서 그걸로 포탑이랑 메테오 ,등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그러니 무조건 별 3개 획득 하시길 추천 합니다.



게임 상에서 업적들도 많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아요

업적 다 채워 볼려고 이것 저것 다시 플레이 하고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게임에서 나왔던 모든 건물들이 소개 되는 페이지도 있어요





킹덤러쉬 프런티어 플레이 영상





킹텀러쉬 프런티어는 플레쉬 버전도 있으니 아래 링크로 가면 플레이 할 수 있답니다.


http://armorgames.com/play/15717/kingdom-rush-frontiers?via-search=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