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만들어본 날아라 비행기 게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비행기 게임을 만들어봤어요.

이름하여 "날아라 비행기" ㅋㅋㅋ 촌스럽죠?


조작방법은 최대한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비행기는 상하로만 움직이고 좌우로는 못 움직여요. 비행기를 움직이기 위해서는 화면에서 비행기 보다 높은곳을 클릭하면 위로 낮은 곳을 클릭하면 밑으로 움직여요.


자~ 조작방법을 알았으니 게임을 시작해 볼까요?

처음 실행하면 만나는 메인화면이에요.

나의 순위와 환경설정을 할 수 있어요 ㅎㅎㅎ


시작 버튼(Start)를 누르면 비행기를 고르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자신에게 맞는 비행기를 고르면 되어요

(빨간색은 생명력, 파란색은 속도, 녹색은 연료통) 



오예 이제 시작입니다.

미사일이 날라오기 시작하는데 잘 피하면서 별을 많이 획득하면 되는 초간단 끝이 없는 게임 



연료가 다 소모되면 비행기가 추락하니 그전에 연료통이 나오면 무조건 먹어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 주면 되어요.



저는 오래도록 날지 못해서 금방 게임오버 ㅋㅋㅋ 아놔.. 치트키 만들어 놓을껄 그랬나 봐요 ㅎㅎㅎ



소리를 켜고 끄고 진동도 켜고 끄고 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환경설정(Config)화면에서 조작하시면 되어요



날아라 비행기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yen.infiniteflight



이상 자작앱 1인개발 인디게임 초간단 날아라 비행기 홍보글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