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풋볼데이에 접속해봤습니다. 선물이 제법 많이 들어와 있던데, 그중에서 '에이스전용팩' 이랑 '클럽 에이스팩' 오오 요렇게 3장이 들어와 있네요. 그리고 챔피언쉽으로 승격했더라구요. 일/월/화 탈탈 털리고 1승만 올리고 있는중입니다. 자, 쓸모없는 이야기들은 치우고 당장 뽑기를 시도해봤습니다.



자, 먼저 '에이스 전용팩'을 열어봤지요. 두둥 두둥.. 아놔 '앙트완 그리에츠만' 이건 누구지? 첼시를 주로 세팅하는 저로서는 반갑지 않은 인물이 ㅠㅠ 그래서 요거는 나중에 팔려고 일단 제쳐두고요



아직 남아 있는 클럽 에이스팩 2장을 열어 봤습니다. 

결과는 일단 첫번째 시도는 '루크 데 용' 아놔.. 실망 요카드는 50원 돈벌이로 사용해야겠네요.





별 기대없이 마지막 남은 카드도 열었는데 이게 왠걸 ㅋㅋㅋㅋㅋㅋ 

첼시 '윌리안'  골카가 나왔어요. 앗싸!



조만간에 얘 키워줘야겠네요. 지금 로벤이랑 얘량 겹치게 되는데 그래도 키워봐야겠지요.

이상 첼시 에이스카드팩 열어본 리얼후기였습니다.


다들 선거 하셨나요? 아직 안하셨으면 투표장으로 고고고

전 아침에 했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