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카드 랜덤돌리다가 드디어 은골로캉테를 뽑았어요. 첼시스쿼드 예전멤버로 막 돌리고 있었는데 최근에 뽑은 알론소와 함께 은골로캉테를 미드필더로 기용할 수 있게되었네요. 나름 MAX 9 까지라서, 여기저기 필요없는 선수들가지고 레벨업해서 얼릉 사용해봐야겠네요. 뽑자마자 바로 사용하기에는 아직 레벨이 낮으니까 좀 키워서 활용해야겠어요. 최근에 풋볼데이 접속 일주일에 두세번 하는데, 가끔씩 요렇게 터저주니까 재미있네요. 




지난주 뽀록으로 올라갔던 챔피언십은 바로 이번주에 강등되었네요. 스쿼드가 허접해서 남들처럼 우승하고 이러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돈한푼 안들이고 이렇게 축구게임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저의 첼시 18덱 스쿼드 입니다. 예전에 멤버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지요. 얼릉 최근 스쿼드로 업데이트 하고 싶네요. 다음주 월욜날 다시 라이브카드팩 랜덤 뽑기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그때까지 프로1부에서 안떨어어 지기를 기대하면서 오늘의 풋볼데이는 여기서 그만~


아참, 요즘 풋볼데이 시스템 장애가 잘 안생기나 보네요. 어느덧 안정화 되어가고 있는 중인가봐요. 시스템장애 보상 선물이 잘 안들어오네요. 혹시나 버그가 생겨서 보상템이 주어지면 페드로 뽑고 싶네요^^


이상, 아재의 가끔씩 확인하는 풋볼데이였습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