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나도 할 수 있다! 스팀잇(SteamIt) 가입방법 공개

해피류 2017. 12. 31. 14:51


나도 할 수 있다 SteamIt 가입방법



요즘 새로운 수익창출 방법으로 뜨고 있다는 스팀잇!

애드센스 광고보다 수익이 잘 나온다는 소리에 저도 한번 가입해 봤습니다.


#어디에서 가입하나요?


스팀잇이라는 홈페이지가 있는데 우선 거기 들어가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보면 가입하기 버튼이 있으니 그걸 일단 클릭!!


https://steemit.com/




#1 사용할 이름 넣기


먼저 스팀잇에서 내가 사용할 아이디를 적어 넣으면 되는데요, 이건 나중에 다른사람들에게 보여지는 나의 별명같은 겁니다. 굳이 본인 이름을 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하고 싶은걸로 넣으시면 되어요.



#2 이메일 주소 넣기


본인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넣으시면 됩니다. 요건 나중에 가입 확인 메일을 받아야하니 꼭 자기 메일을 넣어주셔야 해요.



#3 국가와 핸드폰 번호 넣기


일단 저는 한국인이니 South Korean(+82) 요걸 선택했구요, 핸드폰 번호는 자기 핸드폰 번호를 넣어주시면 되어요. 여기서 넣는 핸드폰 번호로 승인 문자가 오는데 그걸 입력해야되니까 꼭 자기 핸드폰 번호를 넣어주세요.




#4 핸드폰으로 승인 문자가 넣기


핸드폰으로 승인 문자가 올꺼에요. 거기에 적인 번호 5자리를 잘 넣어주시고 "Continue" 클릭!



#5 이메일로 메일을 보냈다고 하네요.


아까 위에서 넣었던 이메일로 본인확인 체크 메일이 왔을꺼에요. 얼릉 들어가서 확인해 보세요.



#6 본인확인 메일이 오다.


아까 넣었던 메일로 진짜 본인확인 메일이 왔네요. 저기 화면 중앙에 붉은색으로 표시된 부분의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됩니다.



#7 가입신청 완료!


자 여기까지 오셨으면 가입신청을 성공적으로 마쳤어요. 이제 몇일기다리면 최종 승인이 날텐데 그때 로그인 하셔서 글 적고 돈도 벌고 하면 될것 같네요.




나중에 최종승인이 되면 로그인부터 글 적는것까지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요즘 핫한 스팀잇 회원가입하는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