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김해 맛집,삼랑진 맛집 '반김'

해피류 2017. 12. 22. 22:10

일하는곳에 회식차 갔던

 '반김'

너무 맛있네요ㅡ  
여기는요  점심 한테이블, 저녁 한테이블이렇게 하루에 딱 두테이블만 받는곳이라네요~

인스턴트 전혀 사용하지않고  직접 개발해서 만든 음식이라 특히 임산부와 아이들이 먹기에 딱좋아요~간도 세지않고~~

너무맛있어서 첨에만 사진찍었는데...

아보카도와 토마토 위에는 유자같았던 빵ㅋㅋ 아보카도가 이렇게맛있는줄 첨알았어요ㅋㅋ

소스가 대박이였던 이름모를 호박 연근튀김?ㅋ 저흰...숟가락으로 소스까지 빡빡 긁어먹었네요~

생선에 찹쌀을 버무려 야채 비벼비벼~~ㅋㅋ
생선을 싫어하는제가 먹고또먹고

이것말고도 일본식 카레, 스파게티(소스도 여기 사장님이 만드셔서 엄청 맛있는 )장조림

그리고 후식으로 쑥쿠키 (여기엔 우유,계란 안들어갔다하더라구요~전 나올때 하나더샀답니다),생강진액ㅋㅋㅋ

정말 입짧은 제가 신랑한테 또 가자고 졸랐던곳이네요~

사진보니 또 가고 싶어요♡
예약은 필수!! 일욜은하지않는다고하네요~

이런곳에 회식을 잡아주신 소장님♡ 감사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