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해외여행 필수! 실시간 번역앱 추천 (무료앱 워드렌즈)

해피류 2017. 8. 15. 15:43


실시간 번역앱 워드렌즈


번역프로그램들은 많이 있는데요, 보통은 직접 글자를 넣어주거나 선택해서 프로그램에 알려주거나 해야되는데 이것도 귀찮을 경우가 많이 있지요. 이럴때 구글에서 만든 '워드렌즈'라는 앱을 사용해 보면 이런 귀차니즘은 한번에 해결된답니다.


저도 오늘 설치해봤는데 생각보다 잘 나오는것 같아서 가끔씩 활용할 기회가 있을듯 하네요.



앱을 설치하면 기본화면이 위에처럼 나옵니다. 여기서 화면좌측의 카메라 버튼을 누르면 짜잔

핸드폰 카메라가 켜집니다.




헉! 깜작놀랬네요 검게나와서. 제가 카메라 앞을 가려놓고 있었네요.


이제 번역을 어떻게 하나 하면




저는 저기 '측정의 원칙' 이걸 영어로 하면 어떻게 하나 싶어서 카메라로 비춰봤습니다.

그러니 결과가??


'Principles of measurement'


정확하게 번역되서 나오네요.




헉.. 실시간으로 바로 번역되서 핸드폰에 번역결과가 나오네요.

처음에는 잘못봤나 해서 다시 책을보고 핸드폰을 보고 했네요.

아직 장문의 문장같은 경우는 번역이 매끄럽지 못하지만 짧은 문장이나 단어정도는 바로바로 확인 가능하네요






해외여행간다거나 할때 요 앱을 설치해놓고 가면 요긴하게 잘 쓰일것 같아요.

이제 남은건 언제 해외로 나가죠?


구글에서 만든 무료 실시간 번역앱 워드렌즈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ogle.android.apps.trans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