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쇼핑

[블로스 수익내기 팁] 블로그로 수익내기의 진실 첫번째 - 링크프라이스 가입

해피류 2017. 4. 4. 17:29

요즘 블로그로 수익내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나타내고 있지요. 매달 저에게 주어지는 티스토리 초대권 받는 분들만 봐도 블로그로 수익을 만들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시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저도 처음에는 시골에 계신 아버지께서 농사지으시는 곤달비를 홍보 좀 해 드리고자 시작했는데, 어느덧 IT 관련 포스팅을 많이 하게 되었고 직접만든 앱 포스팅도 ++


이것저것 하다가 보니까 하루 방문객이 100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파 하고 있고 해서 구글 애드센스를 달아봤답니다.^^

그런데 이거 뭐 수익이 얼마 되지는 않네요.


아니 이걸로 무슨 돈을 번다고 하지? 라는 생각에 여기저기 찾아보니 블로그로 수익 많이 내시는 분들은 링크 프라이스라고 하는 업체에 등록된 아이템들을 이용해서 수익을 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먼가  대충 살펴봤더니만, 


요지는,


블로그 포스팅 할때 업체배너를 넣는다던지 아니면 바로 연결되는 링크를 걸어 놓으면 사용자가 그 링크따라서 들어가서 물건을 구매하게 되면 해당 업체는 구매비용의 일부를 포스팅한 본인에게 제공해 준다! 


바로 이거였네요. 그래서 당장 가입해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뭐 진짜인지 아닌지는 나중에 보면 알겠지요


링크프라이스 가입하러가기



가입하고 배너 광고를 넣어본 결과입니다.

이 링크를 따라서 회원가입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일정 광고료가 저에게 돌아오는 구조로 되어 있더라구요.


저처럼 혹해서 블로그로 수익내 볼려고 하시는 분들은 링크프라이스 가입하시고 저 처럼 이렇게 링크프라이스 광고 넣어보세요^^


아참 블로그에 링크나 배너를 넣어서 특정업체로 부터 수익을 발생시키는 경우에는 꼭 아래처럼 문구를 삽입해야한다네요. 안 그럼 나중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데요 ㅋㅋㅋ 


그래서 저도 넣어놨답니다.